해외주식갤러리
광고
회원가입시 광고가 제거 됩니다
올리브영 1대1 문의 유형 기프티콘 유효기간이 안지났는데 올영 앱으로 확인하니 잔액이 증발해버려서 문의를 넣으려고

기프티콘 유효기간이 안지났는데 올영 앱으로 확인하니 잔액이 증발해버려서 문의를 넣으려고 합니다문의 유형으로 뭐가 더 적합할까요1. 온라인몰>사이트이용오류/개선2. 신고/제보>신체/재산피해

신고/제보>신체/재산피해 는

문의를 하는 곳이 아니라, 신고/ 제보를 하는 곳 입니다.

[고객센터 >FAQ 통해 1:1문의 하실 수 있으며,

기프트카드 ( 모바일 상품권 ) ==> 기프티콘

의경우,

주문 / 결제 문의 유형으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 온라인몰>사이트이용오류/개선

. 신고/제보>신체/재산피해

둘다 해당사항 아닙니다.

===> 신고/제보> 신체/재산피해 문의 유형은 해당 사항이 아니나, 신고/ 제보 통해 문의 하셔도

답변 오며, 연락 오긴 합니다.

  • 기프트카드 관련 문의사항 [고객센터 > FAQ] 확인

  • 기프트카드 관련 문의사항

  • - 상담시간 :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 올리브영 온라인몰 고객센터 : 1522-0882

  • - 나이스정보통신 : 1644-9760

  • - CJ ONE 고객센터 : 1577-8888

주문/결제[기프트카드] 기프트카드의 잔액이 사라졌어요

  • 기프트카드 운영 정책 및 상품권 표준 약관에 따라 기프트카드의 구매일 (최종 충전일)로부터 5년이 경과되면 유효기간이 만료됩니다. (소멸 전 총 3회 이메일로 소멸 안내 진행)

  • 단, 프로모션/경품/판촉용 등 무상 지급된 기프트카드의 유효기간은 별도 표기된 유효기간에 따르며,

  • 기프트카드의 유효기간은 판매/제공처 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

  •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환불이 불가하며 잔액은 소멸됩니다.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포인트로감사 = 포인트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