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제보>신체/재산피해 는
문의를 하는 곳이 아니라, 신고/ 제보를 하는 곳 입니다.
[고객센터 >FAQ 통해 1:1문의 하실 수 있으며,
기프트카드 ( 모바일 상품권 ) ==> 기프티콘
의경우,
주문 / 결제 문의 유형으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 온라인몰>사이트이용오류/개선
. 신고/제보>신체/재산피해
둘다 해당사항 아닙니다.
===> 신고/제보> 신체/재산피해 문의 유형은 해당 사항이 아니나, 신고/ 제보 통해 문의 하셔도
답변 오며, 연락 오긴 합니다.
기프트카드 관련 문의사항 [고객센터 > FAQ] 확인
기프트카드 관련 문의사항
- 상담시간 : 09:00~18:00 (주말, 공휴일 휴무)
- 올리브영 온라인몰 고객센터 : 1522-0882
- 나이스정보통신 : 1644-9760
- CJ ONE 고객센터 : 1577-8888
기프트카드 운영 정책 및 상품권 표준 약관에 따라 기프트카드의 구매일 (최종 충전일)로부터 5년이 경과되면 유효기간이 만료됩니다. (소멸 전 총 3회 이메일로 소멸 안내 진행)
단, 프로모션/경품/판촉용 등 무상 지급된 기프트카드의 유효기간은 별도 표기된 유효기간에 따르며,
기프트카드의 유효기간은 판매/제공처 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환불이 불가하며 잔액은 소멸됩니다.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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